qhd로 130프레임 정도만 나와줘도 되는데 충분할까요? 램도 일단은 16단일로 할 생각인데 많이 부족할지 잘 모르겠습니다.혹시 같은 성능에 비용 크게 추가하지 않고 화이트로 맞추려면 어떤 견적으로 짜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