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연구용 워크스테이션 구입예정입니다.램은 기존 걸 쓸 지 신규 구매할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.RTX 3090도 블로워 타입이 필요하여 AFOX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.(RTX Pro 4500도 고려하고 있습니다.)전체 견적 한번 부탁드립니다.세금계산서(또는 현금영수증) 아닌 거래명세서만 있으면 됩니다.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