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축회사 업무용입니다 150~180사이로 맞추고자하는데 일단 건축공무용입니다 3D캐드는 안돌리고 2D캐드만 사용하고 엑셀등 수십개창을 띄워놓고 작업하는 용도입니다 랜더링 이런것도 없습니다. 과한부분은 뺴주시고 필요부분은 수정해주시고 여러 의견 반영하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